면담 Q&A

※ 예상 질문에 대한 답변 예시입니다. 원의 상황과 질문의 내용에 맞추어 적절하게 답변하시기 바랍니다.

1. 보육과정 운영 평가가 왜 필요하다고 생각하나요?
2. 영유아 중심・놀이중심 보육과정 운영을 평가하기 위하여 어떤 계획을 수립하였나요? 평가의 주기는 어떠한가요?
3. 보육과정 운영 평가를 ‘계획-실행’ 또는 ‘실행-계획’ 중에서 어떤 것을 더 선호하나요? 영유아 중심・놀이 중심 보육과정 운영에서 더 의미 있는 평가는 어떠한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4. 보육과정 운영 평가를 위하여 어린이집 동료 교사와 협의를 하나요? 동료 교사들은 어떤 내용을 중심으로 운영 평가를 하나요?
5. 영유아의 특성과 변화를 평가하는 영유아 평가를 위해 어떤 자료를 수집하나요?
6. 보육일지의 놀이 기록과 영유아 평가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7. 보육과정 평가 결과 활용은 어떻게 하고 있나요? 보육과정 운영 개선에 활용하고 있나요?
8. (장애영유아를 담당하는 경우) 개별화교육계획 수행 정도를 장기적으로 평가하나요?
TOP
교사의 시간을 아껴주는
꼬망세 AI !
챗봇 아이콘
꼬망봇
복사되었습니다!

(주)꼬망세미디어

대표이사: 최남호 ㅣ (06224) 서울 강남구 논현로 76길 27 (역삼동, 에이포스페이스빌딩) 5층

사업자등록번호 : 105-81-01773 ㅣ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3-서울강남-01170호

업체명 : (주)꼬망세미디어 의료기기판매업 신고번호 : 제 4816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최훈()

고객센터 1588.1978

오전 9시 ~ 오후 6시(토요일, 공휴일 휴무)